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강남 가라오케는 23년 8월 오픈하여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단속 때문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아가씨 공급만 더 원활해지면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훌쩍 뛰어넘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사실상 호치민에 있는 모든 가라오케를 따져보았을때 서비스의 질, 일일 방문객 수, 업소 규모 등 여러가지를 따져봤을 때 사실상 1위라고 할수있는 가장 큰 규모의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한국인 방문객이 30% 정도인걸 감안한다면 블링블링 가라오케에 약간 밀린다 생각하여 2위로 선정되었으며, 만약 한인 가라오케가 아닌 로컬 가라오케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를 방문하면 주변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면, 아름다운 기억이 남을 것입니다.


업소별 소개와 더불어 2차 롱타임 및 주대 가격까지, 이번 포스팅에선 충실한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낭 가라오케 KTV의 유익한 정보들을 한눈에 파악할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워낙에 하노이가 이쪽 일하는 아가씨들이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외모가 조금 모자라거나, 매너가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맙니다. 간혹 외모가 떨어진다 하면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게 숨겨져 있다고 봐도 무관한 거죠.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건 이 동네가 생각만큼 관광객이 많지가 않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여 매니저 시간에 따라 티씨를 지불하시면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시스템입니다. 각 1부부터 3부까지 나누어서 영업을 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기때문에 유선상 문의부탁드립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태국 그 어느 가라오케도 없었는데 텐프로에서만 즐겨보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친구분들과 그리고 비지니스 접대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일꺼 같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를 이용할때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롱타임, 주대, 팁, 이용시간, 화대값 등 전반적인 가격이 얼마정도 나오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아가씨들은 진짜 많이 있었음. 난 솔직하게 다낭 원오페라 방문하기전에 꽁까이랑 붐붐 할 생각없이 그냥 노래부르고 분위기만 태우다 올려고 했었음. 첫타임으로 뛰었는데도 내가 원하는 퀄이 안나오면 진짜 옆에 앉혀만 놓고 화대값만 주고 술먹고 도우미 역할로만 놀 마음이었음. 일단 내가 오후6시 딱 정각에 초이스 봤고 거기에서 50명 정도 초이스보러 들어옴.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마감 시간까지 연장 가능하여 더욱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최고로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최고의 펍) 강남가라오케는 비밀 비어 가든, 대형 스크린을 갖춘 스포츠 관람 공간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부쩍 가라오케 1인세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상상 가라오케는 1인세트와 룸이 준비되어있다. 상상가라오케 1인세트 비용은 230만동, 마담+웨이터 팁 80만동, 총 310만동으로 호치민에서 가장 저렴하다. 좋은 분위기와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담당실장이 밀착케어로 완벽하게 모시겠습니다. 남자고객님들만 오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닌, 여성분들도 동반해서 오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다낭 KTV(가라오케) 방문하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방콕 스쿰빗 33로 로드에 한국형 가라오케 멤버식 ‘텐프로’가 오픈을 하여 소개해드립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담당 실장님한테 얘기해서 바로 다음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라오케 룸에는 TV,마이크,스피커,노래 선택용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노래 선택 시스템은 대부분 터치스크린 또는 리모컨을 이용합니다.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